베팅을 하려고 하거나 이미 고객이더라도 온라인 스포츠북 보너스는 베팅 경험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최고의 보너스는 적격 베팅에 대한 상금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보너스는 일주일에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스포츠북은 매일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 향상된 배당률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고객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인기 있는 방법이며 더 나은 상금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일부 스포츠북은 보증금 매치 보너스도 제공합니다. 이 유형의 보너스는 특정 한도까지 초기 입금액과 일치하는 비율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100달러를 예치하면 스포츠북이 20달러의 보너스 현금과 일치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게임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려면 이용 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야 합니다.

또 다른 유형의 보너스는 무위험 베팅입니다. 이는 롤오버 요건이 없는 베팅입니다. 즉, 단일 베팅에서 돈을 잃더라도 롤오버 트리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부 스포츠북은 특정 게임에 대한 무료 스핀도 제공합니다.

보너스의 또 다른 유형은 로열티 보너스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보너스는 일반적으로 최소 몇 개월 동안 스포츠북에 베팅한 기존 고객에게 수여됩니다. 친구를 추천하거나 돈을 먼저 써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너스는 일반적으로 무료 베팅의 형태로 제공되며 일주일에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너스에는 시간 제한이 있으며 이를 충족하지 못하면 사용하지 않은 보너스 현금을 잃게 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너스 외에도 많은 스포츠북은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상금 콘테스트, 팔레이 보험 및 조기 현금 인출 옵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모션은 고객이 스포츠북에 계속해서 베팅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것입니다. 일부 웹사이트는 감소된 NFL 확률 또는 NCAAB 확률에 대한 전문가 선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일부 스포츠북은 활성 사용자에게 할인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보너스가 좋은 온라인 스포츠북을 찾고 있다면 Barstool Sportsbook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 스포츠북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New Jersey Division of Gaming Enforcement에서 완전히 허가 및 규제합니다. 또한 잘 설계된 베팅 플랫폼, 스테이크 보험 및 기타 훌륭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현재 뉴저지에서 베팅을 허용하는 유일한 온라인 스포츠북이기도 합니다.

스포츠북에 따라 보너스를 인출하려면 최소 배당률 또는 베팅 요건을 충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 스루 요구 사항 또는 롤오버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일반적으로 입금 보너스가 없는 경우보다 입금 보너스가 더 높습니다. 플레이 스루 요구 사항은 일반적으로 승수로 표시되며, 5배 롤오버 요구 사항은 보너스 금액을 인출하기 전에 최소 $500를 베팅해야 합니다.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는 주가 증가함에 따라 보너스를 제공하기 시작할 새로운 온라인 스포츠북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보너스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고안되었으며 특정 스포츠 및 이벤트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